마닐라 솔레어호텔 카지노 솔직후기ㅋㅋ
뿡빵113
2025-10-18 08:49
323
2
0
본문
얼마전에 필리핀 마닐라 솔레어호텔 카지노 다녀왔어요! 시설 진짜 빵빵하고 신기했음ㅋㅋ 사람들도 북적북적하고 무드 너무 좋더라고요. 룰렛이랑 슬롯 해봤는데, 솔직히 처음이라 긴장했지만 계속 하다보니 시간가는줄ㅋㅋ 혹시 가볼 분들 환전은 미리 해가세요~ 이벤트도 가끔 해서 운 좋으면 혜택 받을수도!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2
빵야인디고님의 댓글
삼치돌핀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