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솔레어호텔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솔레어호텔 카지노 솔직후기ㅋㅋ

profile_image
뿡빵113
2025-10-18 08:49 323 2 0

본문

얼마전에 필리핀 마닐라 솔레어호텔 카지노 다녀왔어요! 시설 진짜 빵빵하고 신기했음ㅋㅋ 사람들도 북적북적하고 무드 너무 좋더라고요. 룰렛이랑 슬롯 해봤는데, 솔직히 처음이라 긴장했지만 계속 하다보니 시간가는줄ㅋㅋ 혹시 가볼 분들 환전은 미리 해가세요~ 이벤트도 가끔 해서 운 좋으면 혜택 받을수도!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빵야인디고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빵야인디고
2025-10-18 08:51
처음 가면 환전 진짜 헤매더라 저도 그랬어요

삼치돌핀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삼치돌핀
2025-10-18 10:06
저도 거기 룰렛 돌려봤는데 진짜 시간 순삭이에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