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첫 방문 후기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첫 방문 후기

profile_image
롤플양념감자
2025-10-16 18:52 183 2 0

본문

지난주에 오카다 호텔 카지노 갔다왔어요ㅋㅋ 사실 기대 별로 안했는데, 생각보다 규모 엄청 크고 분위기 쩔었네요!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고, 레스토랑 음식도 만족했어요. 슬롯머신 처음 해봤는데 운이 없어서인지 쫌 아쉬움ㅋ 혹시 가실 분들, 드레스코드 살짝 신경쓰세요. 괜히 막 입고 갔더니 좀 쪽팔렸음;;; 내년에 또 갈 의향 있습니다~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응삼곰돌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응삼곰돌
2025-10-16 19:21
오카다 진짜 분위기 끝내주죠 드레스코드 보고 공감합니다

올빼미서핑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올빼미서핑
2025-10-16 20:36
드레스코드 진짜 헷갈리던데 어떤 옷이 무난했나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