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사이 쪽 카지노 호텔 최근 이벤트 다녀온 후기 살짝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파사이 쪽 카지노 호텔 최근 이벤트 다녀온 후기 살짝

profile_image
낯가리는직장인
2026-01-21 08:07 67 2 0

본문

지난주에 솔레어랑 오카다 쪽 둘러보고 왔습니다.
솔레어는 카지노 플로어가 생각보다 한산해서 게임하기 편했구요, 드링크는 바로바로 잘 챙겨주더라구요.
오카다는 규모는 큰데 동선이 좀 헷갈려서 첫날에는 한참 헤맸습니다 ㅋㅋ 그래도 쇼핑몰이랑 이어져 있어서 구경하기 괜찮았던 것 같네요.
다른 분들은 어느 쪽 많이 가시는지 궁금합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zero_mist님의 댓글

profile_image
zero_mist
2026-01-21 08:51
오카다 동선 어렵다는 말 공감돼요 전 표지판만 계속 찾았네요

seon_park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on_park
2026-01-21 10:06
저도 오카다 처음 갔을 때 길 잃어서 한참 돌았던 기억나네요 다음엔 솔레어도 한 번 가보고 싶어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