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라냐케 쪽 카지노 호텔들 요즘 어떤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파라냐케 쪽 카지노 호텔들 요즘 어떤가요

profile_image
silverline
2026-01-15 09:31 69 2 0

본문

얼마전에 시티오브드림 staying 했다가 카지노도 슬쩍 돌려봤는데요, 예전보다 프로모가 좀 약해진 느낌이라 애매하더라구요 ㅋㅋ
솔레어나 오카다 쪽은 아직도 테이블 바잉이나 콤프 괜찮나요? 다음달에 다시 갈까 고민중인데, 혹시 최근에 다녀오신 분들 후기도 좀 듣고 싶습니다. 분위기나 밥 같은것도요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seojin_34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ojin_34
2026-01-15 10:21
저번달에 오카다 갔는데 콤프는 예전보다 살짝 줄었고 분위기는 여전히 무난했어요

seoro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oro
2026-01-15 11:36
오카다는 콤프는 좀 줄었는데 식당 퀄은 아직 괜찮더라구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