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라냐케 쪽 카지노 호텔들 요즘 어떤가요
silverline
2026-01-15 09:31
69
2
0
본문
얼마전에 시티오브드림 staying 했다가 카지노도 슬쩍 돌려봤는데요, 예전보다 프로모가 좀 약해진 느낌이라 애매하더라구요 ㅋㅋ
솔레어나 오카다 쪽은 아직도 테이블 바잉이나 콤프 괜찮나요? 다음달에 다시 갈까 고민중인데, 혹시 최근에 다녀오신 분들 후기도 좀 듣고 싶습니다. 분위기나 밥 같은것도요.
솔레어나 오카다 쪽은 아직도 테이블 바잉이나 콤프 괜찮나요? 다음달에 다시 갈까 고민중인데, 혹시 최근에 다녀오신 분들 후기도 좀 듣고 싶습니다. 분위기나 밥 같은것도요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2
seojin_34님의 댓글
seoro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