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카티 시티오브드림즈 다녀오신 분 계신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카티 시티오브드림즈 다녀오신 분 계신가요

profile_image
june_84
2026-01-15 06:04 62 0 0

본문

이번에 마닐라 잠깐 들르면서 시티오브드림즈 카지노 호텔 쪽 알아보고 있는데요,
예전에 솔레어는 한 번 가봤고 카지노 바닥 분위기는 괜찮았던 기억입니다.
요즘 시티오브드림즈가 프로모나 룸+칩 패키지 같은 거 있는지 궁금하네요.
직원 서비스나 딜러 매너, 슬롯 당첨 빈도 이런 것도 실제로 다녀오신 분들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