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파라냐케 쪽 카지노 호텔 최근 분위기 공유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파라냐케 쪽 카지노 호텔 최근 분위기 공유

profile_image
seoul_latecheck
2026-01-10 22:34 75 2 0

본문

요번에 시티오브드림즈 누워라 호텔이랑 오카다 둘러봤는데요,
생각보다 카지노 바잉 압박은 덜한 편이더라구요. 이벤트로 룸업글이랑 조식 쿠폰 준다길래 살짝 기대했는데 조건이 존나 빡세서 결국 못받았습니다;;
혹시 최근에 갤럭시계열 예정이신 분들, 슬롯 페이백이랑 테이블 컴ps 어느쪽이 더 나은지 경험자분들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seungj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ungj
2026-01-10 22:51
저도 곧 가는데 룸업글 조건이 구체적으로 뭐였나요

haze92님의 댓글

profile_image
haze92
2026-01-11 00:06
저는 오카다는 슬롯 페이백이 훨 나았고 테이블은 갤럭시 계열이 컴ps 좀 잘 챙겨주더라구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