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카다에서 바카라 치고 왔는데 질문 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오카다에서 바카라 치고 왔는데 질문 좀요

profile_image
slow모드
2026-01-06 02:25 74 0 0

본문

지난주에 오카다 마닐라 처음 가봤는데, 룸 컨디션이랑 카지노 분위기 존나 쩌네요;;
테이블 최소 베팅이 생각보다 높아서 살짝 쫄았습니다...ㅎㅎ
혹시 오카다나 시티오브드림즈 자주 가시는 분들, 주중이랑 주말 이벤트 차이 많이 나나요? 그리고 멤버십 comp 포인트 쓸만한가요?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