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보텔 아라네타 카지노 가보신 분들 계신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노보텔 아라네타 카지노 가보신 분들 계신가요

profile_image
cloudstep
2026-01-03 01:58 120 0 0

본문

요즘 노보텔 아라네타에 카지노 패키지 있던데 혹시 이용해보신 분 후기 어떠신지 궁금합니다.
예전에 솔레어랑 오카다만 가봤는데 거긴 규모 크고 사람 많아서 좀 피곤하더라구요.
여긴 로컬 느낌이라 조용하다던데 실제로 그래요? 슬롯 위주인지 테이블도 할 만한지 정보 좀 부탁드립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