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포트 시티 어쩌다보니 또 가게됐네요
semi_park
2026-01-02 12:10
109
2
0
본문
오늘 리조트월드 마닐라(이제는 뉴포트 월드라고 하던데요) 호텔이랑 카지노 패키지 좀 알아봤는데,
생각보다 주중 가격 괜찮더라구요. 카지노는 예전에 잠깐 들렀을 때 슬롯 위주로만 해서 크게 재밌다는 느낌은 아니었는데, 테이블 쪽 분위기는 꽤 살아있었습니다. 혹시 최근에 가보신 분들, 프로모나 이벤트 같은 거 있는지요? 주차나 셔틀도 궁금합니다.
생각보다 주중 가격 괜찮더라구요. 카지노는 예전에 잠깐 들렀을 때 슬롯 위주로만 해서 크게 재밌다는 느낌은 아니었는데, 테이블 쪽 분위기는 꽤 살아있었습니다. 혹시 최근에 가보신 분들, 프로모나 이벤트 같은 거 있는지요? 주차나 셔틀도 궁금합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2
riin55님의 댓글
min9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