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랜드윙 카지노 이벤트 다녀온 후기 살짝 남겨봅니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그랜드윙 카지노 이벤트 다녀온 후기 살짝 남겨봅니다

profile_image
seoul_33
2026-01-02 00:40 67 0 0

본문

지난주에 오카다 마닐라 그랜드윙 다녀왔는데요, 주말 프로모랑 드로우 이벤트가 생각보다 빵빵하더라구요.
룸 컨디션이랑 조식은 괜찮았는데, 카지노 안이 살짝 붐벼서 테이블 잡기가 빡셌습니다. 혹시 평일 오후 가보신 분들, 그때 분위기나 미니멈 베팅 어느 정도인지 공유 가능하실까요?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