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티오브드림스 갔다가 웬일로 조용했던 날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시티오브드림스 갔다가 웬일로 조용했던 날

profile_image
semi_off
2025-12-31 01:31 78 0 0

본문

어제 시티오브드림스 록스 카지노 쪽 잠깐 들렀는데 분위기 예전이랑 좀 달라진 느낌이더라구요.
블랙잭 테이블 최소베팅도 살짝 올라간 것 같고, 슬롯 존은 사람은 많은데 이벤트는 생각보다 없어서 살짝 실망…
요즘 여기 프로모 괜찮은 거 아시는 분 있나요? 마닐라 쪽 호텔 카지노 어디가 그나마 플레이어한테 덜 빡센지 궁금합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