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라냐케 시티 오카다 직접 가본 분 계신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파라냐케 시티 오카다 직접 가본 분 계신가요

profile_image
november_44
2025-12-29 03:31 94 0 0

본문

최근에 오카다랑 솔레어 둘 다 찍고 왔는데요, 룸 컨디션은 솔레어가 좀 더 좋았고 카지노는 오카다가 훨씬 크고 북적이더라구요.
테이블 최소 베팅이 생각보다 높아서 살짝 쫄았습니다 ㅋㅋ 혹시 프로모 코드나 신규 이벤트 같은거 아시는 분 있나요? 다음에 갈때 챙겨보려구요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