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카티 시티오브드림즈랑 비교해보신 분?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카티 시티오브드림즈랑 비교해보신 분?

profile_image
seoul_latecheck
2025-12-27 20:28 107 2 0

본문

얼마전에 시티오브드림즈 카지노 첫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사람 없어서 꽤 쾌적하더라구요. 호텔 쪽 룸컨디션은 그냥 무난한 5성 느낌이었는데, 슬롯 존이랑 테이블 배치가 좀 복잡해서 길 좀 헤맸습니다 ㅋㅋ
다른 분들은 솔레어, 오카다 쪽이랑 비교했을때 어디가 가장 낫다 보시는지 궁금하네요. 이벤트나 콤프 잘 챙겨주는 곳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seojin_k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ojin_k
2025-12-27 21:21
솔레어는 뷔페 콤프 자주 주고 오카다는 룸 업글이 잘 들어오는 편이었어요 제 느낌엔요

seolin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olin
2025-12-27 22:36
저는 오카다가 콤프는 좀 더 후한 느낌이었는데 분위기는 시티오브드림즈가 편하더라구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