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카티 시티오브드림즈 쪽 요즘 분위기 궁금해서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카티 시티오브드림즈 쪽 요즘 분위기 궁금해서요

profile_image
seoyeon_92
2025-12-26 21:28 74 0 0

본문

이번에 솔레어 가볼까 하다가 친구가 시티오브드림즈 추천해서 고민중인데요,
호텔 컨디션이랑 카지노 규모 어느 쪽이 나은지 잘 모르겠네요.
혹시 둘 다 가보신 분 계시면 미니멈 테이블이랑 주말 이벤트 느낌 어떤지
ㄹㅇ 솔직 후기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? 무료 음료나 프로모도 궁금합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