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라냐케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요즘 어떤가요
midnight_87
2025-12-26 11:07
66
0
0
본문
최근에 시티오브드림 마닐라 쪽 카지노 다녀왔는데요, 주말 밤에 사람 겁나 많더라구요;;
카지노 플로어는 깔끔하고 딜러들 친절한 편이긴 한데, 슬롯은 진짜 안 터지는 느낌이었습니다 ㅠ
혹시 여기 자주 가보신 분들, 이벤트나 멤버십 혜택 뭐 챙길만한 거 있나요? 호텔도 묵어볼까 고민중입니다.
카지노 플로어는 깔끔하고 딜러들 친절한 편이긴 한데, 슬롯은 진짜 안 터지는 느낌이었습니다 ㅠ
혹시 여기 자주 가보신 분들, 이벤트나 멤버십 혜택 뭐 챙길만한 거 있나요? 호텔도 묵어볼까 고민중입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