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사이 쪽 카지노 호텔들 분위기 어떤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파사이 쪽 카지노 호텔들 분위기 어떤가요

profile_image
naro_31
2025-12-25 06:22 69 2 0

본문

이번에 솔라리조트랑 시티오브드림 둘 중에 어디로 갈지 존나 고민중인데요..
둘다 처음이라 게임 테이블 분위기나 민폐 수준(?) 이런거 좀 궁금합니다.
딜러나 스탭들 한국인한테 대하는거 차이 있나요? 혹시 최근에 다녀오신 분들 계시면
방 컨디션이랑 조식, 주변 치안까지 대략 어떤지 공유 좀 부탁드려요 ㅠ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Seoulside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oulside
2025-12-25 06:51
시티오브드림은 테이블 여유롭고 딜러도 친절했어요 방이랑 조식은 솔라가 살짝 더 괜찮았고요

seojin_93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ojin_93
2025-12-25 08:06
솔라가 조식이랑 방 컨디션은 좀 더 안정적이었고 시디오는 게임 테이블이 더 북적였어요<br>딜러들 태도는 둘 다 무난했고 치안은 리조트 안에서는 크게 걱정 안 했어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