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카다랑 솔레어 중에 어디가 더 괜찮을까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오카다랑 솔레어 중에 어디가 더 괜찮을까요

profile_image
heesu_93
2025-12-19 22:43 78 2 0

본문

요즘 호텔 카지노 알아보는데요, 오카다 마닐라랑 솔레어 둘 중에 고민중입니다.
오카다는 시설이랑 분수쇼가 잘 뽑혔다고 하구, 솔레어는 최소배팅이 조금 낮다 이런 얘기 들었는데 실제로 가보신 분들 어떤지 궁금하네요.
테이블 분위기나 한국인 비율, 이벤트 같은 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min_k님의 댓글

profile_image
min_k
2025-12-19 23:21
저는 솔레어가 테이블 여유롭고 한국인 적당해서 편했어요

halfline님의 댓글

profile_image
halfline
2025-12-20 00:36
솔레어는 확실히 최소 배팅 낮아서 오래 놀기 좋았어요 테이블도 살짝 더 편안했어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