깔리바에 새로 생겼다는 카지노 호텔 가보신 분?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깔리바에 새로 생겼다는 카지노 호텔 가보신 분?

profile_image
seojin_l
2025-12-19 21:34 74 0 0

본문

요즘 호텔 검색하다보니 깔리바 쪽에 새로 오픈했다는 카지노 호텔 보이던데요
마닐라 솔레어나 시티오브드림스 정도만 가봤고 세부 워터프론트도 살짝 들렀습니다
여긴 규모나 슬롯, 테이블 상태 어떤지 궁금하네요
드레스코드나 딜러 응대 분위기도 어떤지 아시는 분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