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사이 쪽 카지노 쪽수 어떤가요
halfbyte
2025-12-19 06:37
93
0
0
본문
최근에 시티오브드림즈랑 오카다 번갈아 가면서 다녀봤는데요,
호텔 컨디션이랑 카지노 분위기가 좀 달라서 헷갈리네요;;
오카다는 슬롯 이벤트 많이 하는 느낌이고, COD는 테이블 쪽이 편한 느낌이던데
장기 투숙 기준으로 어디가 그나마 괜찮으셨는지 경험담 좀 공유 부탁드립니다.
멤버십 포인트 적립도 체감상 어떤지 궁금하네요.
호텔 컨디션이랑 카지노 분위기가 좀 달라서 헷갈리네요;;
오카다는 슬롯 이벤트 많이 하는 느낌이고, COD는 테이블 쪽이 편한 느낌이던데
장기 투숙 기준으로 어디가 그나마 괜찮으셨는지 경험담 좀 공유 부탁드립니다.
멤버십 포인트 적립도 체감상 어떤지 궁금하네요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