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파사이 쪽 카지노 호텔 질문 좀 드립니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파사이 쪽 카지노 호텔 질문 좀 드립니다

profile_image
밤열두시반
2025-12-18 08:46 87 1 0

본문

다음달에 솔레어랑 시티오브드림스 둘 중 하나 고민 중인데요,
둘 다 가보신 분들 계신가요? 방 컨디션이랑 카지노 분위기 어떤지 궁금합니다.
예전에 오카다만 짧게 들렀는데 거긴 너무 넓어서 좀 버벅였네요;;
최소 배팅이랑 드레스코드도 대충 어느 정도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1

seoul_31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oul_31
2025-12-18 09:51
솔레어는 방 좋고 카지노는 살짝 북적, 시티오브드림은 좀 더 차분한 느낌이었어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