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라냐케 시티드림 카지노 이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파라냐케 시티드림 카지노 이용해보신 분 계신가요

profile_image
sejin_k
2025-12-17 16:40 93 0 0

본문

파라냐케 시티드림 호텔 카지노 이벤트 괜찮다길래 다음달에 한 번 가볼까 고민중입니다.
테이블 최소 배팅 얼마부터인지, 드레스코드 빡센지도 궁금하네요.
예전에 시티오브드림즈는 살짝 들렀는데 분위기 좀 쫄려서 오래 못있었습니다ㅠ
요즘은 분위기 어떤지 아시는분 계신가요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