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월드 마닐라 베이 카지노 다녀오신 분들 계신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뉴월드 마닐라 베이 카지노 다녀오신 분들 계신가요

profile_image
sejin__
2025-12-16 19:58 130 2 0

본문

최근에 뉴월드 마닐라 베이 쪽 카지노 한 번 가볼까 생각중인데요,
솔레어만 가봐서 비교가 잘 안되네요ㅜ
여기 분위기나 최소 베팅 얼마부터인지 아시는 분 있나요?
호텔 컨디션이랑 조식도 어떤지 궁금합니다.
혹시 주말 이벤트나 프로모 같은거 있으면 팁 좀 부탁드립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semi_gray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mi_gray
2025-12-16 20:21
조식은 솔레어보다 무난한 편이고 주말엔 테이블 최소베팅 조금 올라가더라구요

park_91님의 댓글

profile_image
park_91
2025-12-16 21:36
주말에 갔었는데 솔레어보다 조용하고 최소 베팅은 비슷했어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