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라냐케 쪽 카지노 호텔들 요즘 분위기 어떤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파라냐케 쪽 카지노 호텔들 요즘 분위기 어떤가요

profile_image
ramsay_39
2025-12-15 14:04 123 2 0

본문

시티오브드림이랑 솔레어 둘 다 가봤는데, 호텔 컨디션은 솔레어가 좀 더 깔끔한 느낌이더라구요. 카지노 테이블 미니멈은 시티가 살짝 더 낮아서 거기서 오래 있었습니다.

요즘 이벤트나 멤버십 프로모 어떤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? 슬롯 적립이나 뷔페 할인 같은 거 괜찮으면 다시 예약 ㄱㄱ 하려구요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rho_29님의 댓글

profile_image
rho_29
2025-12-15 14:21
저도 궁금했어요 최근엔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예전만 못하다는 말 있던데요

seaplane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aplane
2025-12-15 15:36
최근에 시티 다녀왔는데 슬롯 적립은 그대로고 뷔페 멤버십 20프로 정도 할인해주더라구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