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레어 카지노 쪽 다시 가보신 분 계신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솔레어 카지노 쪽 다시 가보신 분 계신가요

profile_image
june_94
2025-12-14 07:01 146 0 0

본문

최근에 솔레어랑 시티오브드림즈 둘 다 찍어봤는데, 솔직히 룸 컨디션은 솔레어가 좀 더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.
카지노는 도장 깨기 느낌으로 둘 다 돌아다녔는데, 슬롯 페이백이 어디가 더 낫다 이런 얘기 많아서요.
요즘 가보신 분들 체감상 어디가 그나마 덜 짠가요? 베네시안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솔레어 많이 가던데, 저는 아직도 헷갈리네요 ㅋㅋ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