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티오브드림즈 요즘 분위기 어떤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시티오브드림즈 요즘 분위기 어떤가요

profile_image
semi_cloud
2025-12-13 20:40 94 0 0

본문

요즘 시티오브드림즈랑 오카다 둘 중 어디가 그나마 사람 덜 붐비나요? 지난번에 오카다 주말에 갔다가 바카라 테이블 자리 못잡고 그냥 술만 마시다 왔습니다 ㅋㅋ 호텔룸 상태나 수영장, 조식 이런것도 궁금하네요. 1~2박 하면서 가볍게 카지노 보고싶은데, 최근에 다녀오신 분들 후기나 팁 좀 부탁드립니다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