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터프론트 시부 카지노 다녀오신 분?
seung_43
2025-12-09 00:31
147
2
0
본문
어제 워터프론트 시부 시티 호텔 카지노 잠깐 찍고 왔는데요
생각보다 사람 많고 공기질이 좀 빡세더라구요 ㅋㅋ
슬롯이랑 바카라 위주로 봤는데 미니멈 베팅이 애매해서 손이 잘 안가던데
여기 자주 가시는 분들 계신가요? 어느 시간대가 덜 붐비는지 궁금합니다
생각보다 사람 많고 공기질이 좀 빡세더라구요 ㅋㅋ
슬롯이랑 바카라 위주로 봤는데 미니멈 베팅이 애매해서 손이 잘 안가던데
여기 자주 가시는 분들 계신가요? 어느 시간대가 덜 붐비는지 궁금합니다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2
midnight_p님의 댓글
seoyeon_log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