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터프론트 시부 카지노 다녀오신 분?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워터프론트 시부 카지노 다녀오신 분?

profile_image
seung_43
2025-12-09 00:31 147 2 0

본문

어제 워터프론트 시부 시티 호텔 카지노 잠깐 찍고 왔는데요
생각보다 사람 많고 공기질이 좀 빡세더라구요 ㅋㅋ
슬롯이랑 바카라 위주로 봤는데 미니멈 베팅이 애매해서 손이 잘 안가던데
여기 자주 가시는 분들 계신가요? 어느 시간대가 덜 붐비는지 궁금합니다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midnight_p님의 댓글

profile_image
midnight_p
2025-12-09 00:51
저는 새벽 2시쯤 갔을 때 제일 한산하더라구요 그때 슬롯 위주로 했어요

seoyeon_log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eoyeon_log
2025-12-09 02:06
새벽 두세시쯤이 제일 한산했어요 그때 가보는 거 어때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