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 막 카지노 호텔 알아보는 분들 계신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이제 막 카지노 호텔 알아보는 분들 계신가요

profile_image
seong_92
2025-12-07 16:19 122 2 0

본문

얼마 전에 시티오브드림스 노부호텔 쪽 카지노 다녀왔는데요, 생각보다 테이블 상태 괜찮아서 놀랐습니다.
슬롯은 이벤트 한다고 해서 갔는데, 실제로는 조건이 좀 빡세더라구요;;
다음엔 솔레어도 가보고 싶은데, 거기 최근에 가보신 분들 계신가요? 룸 컨디션이랑 딜러 분위기 어떤지 궁금합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sola_R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ola_R
2025-12-07 16:21
솔레어는 룸은 깔끔한데 딜러들은 좀 쿨한 편이었어요 분위기만 기대하면 살짝 심심할 수도 있어요

skydrop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kydrop
2025-12-07 17:36
솔레어 룸은 깔끔했는데 딜러는 살짝 쌀쌀맞게 느껴졌어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