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라냐케 시티오브드림즈 쪽 요즘 느낌 어떤가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파라냐케 시티오브드림즈 쪽 요즘 느낌 어떤가요

profile_image
grayline
2025-12-05 02:13 162 0 0

본문

지난주 시티오브드림즈 누와 호텔 묵으면서 카지노도 살짝 들렀는데요,
주말에 프로모 있다고 해서 갔더니 생각보다 한산해서 좀 놀랐습니다.
슬롯은 잘 안 먹히는 느낌이었고 테이블은 딜러 분들 친절했네요.
요즘 가보신 분들, 이벤트나 멤버십 혜택 좀 괜찮은 거 생긴 거 있나요?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