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카티 시티오브드림즈 다녀온 후기 적당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카티 시티오브드림즈 다녀온 후기 적당히

profile_image
latecheckin
2025-12-02 22:28 157 0 0

본문

요즘 시티오브드림즈 자주 가는데요, 카지노 분위기 생각보다 덜 빡셉니다.
슬롯이랑 테이블 적당히 섞여 있고, 주말엔 이벤트도 자주 하더라구요.
지난번엔 룸 프로모 있어서 뉴월드 마카티 묵었는데 가격대비 괜찮았습니다.
담엔 솔레어도 한번 가볼까 고민중입니다 ㅋㅋ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