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! 이벤트 많이 하네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! 이벤트 많이 하네요

profile_image
방구쟁이터틀
2025-11-27 03:19 172 2 0

본문

오카다호텔 카지노 다녀왔어요 ㅎㅎ 시설이 엄청 넓고 화려해서 놀랐구요, 최근에 바카라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참여해봤는데 꽤 재밌었어요. 직원분들도 한국어 조금 하셔서 소통하기 편했음! 다만 사람 많아서 대기 좀 걸렸네요.. 카지노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무섭지 않았어요 ㅋ 아, 호텔방도 시티뷰 대박~ 다음에도 또 가고 싶어요ㅋㅋ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피카츄은행장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피카츄은행장
2025-11-27 03:51
저도 오카다에서 처음 게임했는데 직원분들 친절하더라고요

뚜바둥이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뚜바둥이
2025-11-27 05:06
저도 갔을 때 사람 진짜 많아서 대기 오래 했어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