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다녀온 솔직후기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다녀온 솔직후기

profile_image
타코야키07
2025-11-26 14:40 193 2 0

본문

최근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갔다왔는데 진짜 와.. 규모 미쳤네요ㅋㅋ 카지노도 넓고 슬롯 기계 종류 겁나 많음! 직원분들 영어 잘 못해도 친절해서 덜 부담됐어요 ㅎㅎ 참고로 7월에 포인트 이벤트 한다던데 관심 있는 분 한번 가보세요. 그리고 음식도 생각보다 퀄리티 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음! 추천드립니다~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2

빙고콩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빙고콩
2025-11-26 15:21
저도 오카다 다녀왔는데 음식 진짜 괜찮더라구요

초록만두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초록만두
2025-11-26 16:36
슬롯기 종류 많다니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