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다녀온 솔직후기
타코야키07
2025-11-26 14:40
193
2
0
본문
최근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갔다왔는데 진짜 와.. 규모 미쳤네요ㅋㅋ 카지노도 넓고 슬롯 기계 종류 겁나 많음! 직원분들 영어 잘 못해도 친절해서 덜 부담됐어요 ㅎㅎ 참고로 7월에 포인트 이벤트 한다던데 관심 있는 분 한번 가보세요. 그리고 음식도 생각보다 퀄리티 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음! 추천드립니다~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2
빙고콩님의 댓글
초록만두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