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방문 후기 ㄹㅇ임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방문 후기 ㄹㅇ임

profile_image
무지개참치
2025-11-26 03:10 200 0 0

본문

이번에 친구랑 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다녀왔는데요. 시설 미쳤고ㅋㅋ 조식 존맛탱이더라구요. 카지노는 첨이라 좀 쫄았는데 직원분들 진짜 친절해서 덜 민망했어요.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소소한 혜택 받음! 다음엔 꼭 더 오래 놀다오고싶네요. 강추!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