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호텔 후기ㅋㅋ 존잼이었음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호텔 후기ㅋㅋ 존잼이었음

profile_image
레알깡총이
2025-11-24 18:58 170 0 0

본문

이번에 친구들이랑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호텔 다녀왔어요ㅋㅋ 솔직히 겜은 존못이라 돈 날렸는데 분위기 진짜 미쳤음. 야경 보면서 맥주 한잔 가능한 루프탑도 있고, 방도 생각보다 넓고 깔끔하더라구요~ 슬롯머신 진짜 중독됨;; 다음엔 이벤트하는 날 맞춰서 또 갈듯요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