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가봤음ㅋ 후기 남김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가봤음ㅋ 후기 남김

profile_image
고구마킥빵
2025-11-24 14:22 180 0 0

본문

요번에 친구들이랑 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다녀왔는데 분위기 진짜 쩔었음요ㅋㅋ 슬롯도 종류 겁나 많고, 이벤트도 많이 하더라구요. 운좋게 룰렛에서 좀 따서 술도 공짜로 마시고, 스탭들도 친절해서 진짜 기분 좋았네요. 방도 넓어서 다음엔 가족이랑 또 올까 생각중임ㅋㅋ 추천함!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