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, 이벤트도 꿀잼이네
냥이바나나
2025-11-18 19:13
235
1
0
본문
최근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다녀왔는데 진짜 호텔도 크고, 카지노는 분위기 쩔어요ㅋㅋ 친구들이랑 슬롯도 해보고, 디너 바우처 파는 이벤트 있어서 거기서 밥도 먹음. 시설 진짜 깔끔하고 직원들도 엄청 친절해서 놀랐네요. 다음엔 가족들이랑도 한 번 가보고 싶어요~ 추천드립니다!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1
만두5개반님의 댓글